AS및 판매처
고객센터 > A/S 및 판매처 > A/S센터안내
A/S 및 보증규정
1. 보증기간
구입한 날로 부터 1년간
2. 보증내용취급설명서에 따라 정상적으로 사용하다가 파손된 경우에만 유효합니다. (단, 수리 이후의 필요한 송달료는 소비자의 부담입니다.
3. 보증받는 방법파손 부품이 동봉된 제품을 본 증서와 함께 구입하신 판매점에 맡겨 주십시오
보증수리가 해당 판매점에서 신속히 처리되지 않을때는 판매점 상호, 해당 제품명, 보증수리 요망사항 등을 연락바랍니다.
4. 보증의 범위제품 파손에 따른 부수적인 손해는 보증하지 않습니다.
5. 보증에서 제외되는 경우다음 경우의 파손 및 고장
1) 보관불량 및 손질과정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
2) 조작상의 실수나 과격한 사용으로 인한 파손
3) 임의로 개조, 수리, 분해한 제품
천재, 화재, 도난에 기인한 파손
자연적으로 발생된 도장면, 도금면, 그 외 가공처리면의 퇴색, 부식, 손상 기타
기능상 장애가 되지 않는 이상음, 진동, 기타
제품 제조과정에서 발생되는 필연적 현상
예) 미세한 휘임, 이음부위의 과도한 밀착, 기타
은성실스타의 모든 제품은 지정된 A/S센터에서 꼭 A/S를 받으십시오.
정품 부품을 사용하지 않아 생기는 제품의 파손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유사한 부품은 품질과 기능을 떨어뜨리는 가장 큰 원인이 됩니다.